자주묻는질문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 회원가입

    로그인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쇼핑몰 전체검색
고객센터

캐빈즈파이 고객센터

Total 9건
  • Q. [포인트쿠폰] 기념일 쿠폰이 뭔가요?

    기념일 쿠폰은 회원가입시 등록하신 기념일 15일 전에 발급되는 10,000원 할인쿠폰으로, 실버회원 이상인 분들께 발급됩니다.
    쿠폰 사용기한은 발행일로부터 1개월이며, 1년에 1회만 발급되어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기한이 경과된 쿠폰은 자동 소멸되며 재발행은 불가합니다.
  • Q. [포인트쿠폰] 적립 포인트 사용시에는 제한이 없나요?

    주문 시 적립 포인트는 5000P부터, 판매가의 50% 한도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00P = 100원)
    주문서 작성 및 결제' 페이지에서 적립된 포인트 금액을 확인 후 사용하시려는 포인트 금액을 직접 입력하실 수 있으며
    적립 포인트 사용액만큼 차감되어 나머지 금액만 결제하시면 됩니다.
  • Q. [포인트쿠폰] 갖고 있는 쿠폰이 2개 있는데 같이 사용할 수 있나요?

    쿠폰의 중복 적용은 불가합니다.
    주문 시 보유한 쿠폰 중 1개만 적용하여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적립 포인트와는 동시에 사용 가능합니다.
    (포인트는 판매가의 50% 한도 내에서 결제 가능)
  • Q. [포인트쿠폰] 포인트 적립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케빈즈파이 포인트 적립내역은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정보 > 포인트/쿠폰/선물 > 포인트 현황]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Q. [포인트쿠폰] 쿠폰을 사용하려고 하는데 사용이 안 돼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장바구니 상품/금액이 쿠폰의 사용 기준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 해당 쿠폰이 보이지 않습니다.
    쿠폰마다 적용 가능한 금액 및 유효기간 등의 사용조건이 다릅니다.
    상품이 해당 쿠폰이 적용 가능한 상품인지 확인 바랍니다.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정보 > 포인트/쿠폰/선물 > 할인/선물 쿠폰] 에서 보유쿠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Q. [포인트쿠폰] 주문 시 할인쿠폰 적용을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쿠폰은 [주문서 작성 및 결제] 페이지에서만 적용 가능합니다.
    주문 접수가 완료된 후에는 결제 전인 경우라도 쿠폰을 적용할 수 없습니다.
    쿠폰을 적용하시려면 먼저 주문을 취소 후 다시 주문해주셔야 합니다.

    1) 주문 취소 방법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정보 > 주문내역 > 해당 주문의 '주문취소' 버튼 클릭]
    2) 재주문시, '주문서 작성 및 결제' 페이지의 '할인정보'에서 쿠폰을 조회 및 적용
    ※ 반드시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정보 > 주문취소 조회] 페이지에서 추문취소가 정상적으로 반영되었는지 확인 후에 재주문 바랍니다.
  • Q. [포인트쿠폰] 쿠폰을 사용한 주문을 취소한 경우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 취소처리가 완료되면 쿠폰은 자동으로 복구되고 고객님께서 실결제하신 금액만큼 환불됩니다.
    단, 유효기간이 지난 쿠폰은 자동 복구되지 않습니다.
  • Q. [포인트쿠폰] 제가 갖고 있는 모든 쿠폰을 확인하고 싶어요.

    고객님께서 보유하신 적립 포인트ㆍ쿠폰ㆍ선물 내역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포인트/쿠폰/선물] 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마이페이지' 첫 화면에서 고객님의 회원등급 및 보유 쿠폰, 적립 포인트 등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해당 내용 클릭 시 적립 및 사용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각각의 쿠폰은 사용조건과 유효기간이 정해져 있으니 주문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Q. [포인트쿠폰] 포인트나 쿠폰을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 수 있나요?

    불가능합니다.
    케빈즈파이의 적립포인트와 쿠폰은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검색

오늘본상품

오늘 본 상품

없음